공지사항

김부장리페어센터(수정보통신) 서비스 이용약관

수정보통신(김부장리페어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수리요청시 점검비용이 청구되므로 해당 제품 점검비용에 대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제품판매 무상서비스기간
중고제품 판매 무상서비스기간은 별도로 해당 판매 세부사항에 명시되어 있으며, 그 기준을 무상서비스기간으로합니다.
그외 표기가 안되어 있는 중고제품은 무상서비스기간 6개월이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등 사용자 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새제품 판매 무상서비스기간은 기본 구매월로부터 1년이며, 1년이후에는 유상청구되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등 사용자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제품수리 서비스기간
- 
모든 수리부품에 한해 6개월이며, 천재지변,파손,침수등등 사용자 과실로인한 AS는 보증기간내라 하더라도 유상청구됩니다.
- 
제품점검상 점검과 함께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판매제품 및 중고제품, 수리비용은 부가세별도 금액입니다.

수리진행시 점검비용은 별도 청구하지않습니다.

점검비용은 제품점검후정상,수리불가,수리거부시에만 청구됩니다.

 

핸드터미널 카시오 DT 점검비용으로 11,000

모토로라 MC시리즈 PDA 점검비용으로 11,000
유선바코드스캐너 11,000

무선바코드스캐너 15,000
180
도 스캐너(탁상용스캐너) 11,000
360
도 스캐너(매립형스캐너) 15,000
감열프린터 (일반외식용프린터/라벨프린터(소형) 15,000

키보드 15,000

마우스 9,000

A/S요청제품 보관기준은 입고일로 60일까지입니다.
A/S
택배접수 후 보관일까지 회신 및 미입금시 해당 제품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 및 임의처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부품구매시 유의사항
어떤 파트가 불량인지 확인하기위해 혹은 수리를 위해 장착하여 사용한후
개선증상없이 또는 판단오류로인한 교환/반품요청은 받지않습니다.

부품판매를 않하는 이유는 여럿있지만 그중하나가 위와 유사한 사례가많아

판매를 하지않습니다.

 

김부장리페어센터(수정보통신)에서는 제품별 부품을 판매하지않으며, 일부 제품에 기술지원을 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기술지원은 해당 제조사 & 관리업체(밴대리점,전산팀)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

 

특히, 포스사용하시는 업장 대표님께서는 초기 문제시 관리업체에 기술지원 및 수리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고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외산이고, 모델이 원체많아 부품을 전부 구비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며,단종된 모델이 많기 때문에 수리기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

 

관련문의는 김부장리페어센터(수정보통신) 010-5009-5654 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항상 작업중이어서 유선전화는 생략하겠습니다.(02-2697-5654번은 없는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1 2 3 4

수정보통신 010-5009-5654

관리자
10-16 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