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본사에서 수리요청해주신 허니웰바코드스캐너 MS5145 레이져불량 및 인식불량 수리요청 허니웰바코드스캐너사설전문수리AS센터

 

허니웰바코드스캐너 및 ECLIPSE  제품인 MS5145 스캐너인식불량과

레이져가 나오지 않는 증상으로 수리진행합니다.

바코드스캐너 및 감열프린터수리 진행은

제품사용댓수 20대이상 수리요청 및 주거래처 등록시 부품을 미리

구비해 바로 수리진행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바코드스캐너의 종류가 많고  그 많은 부품을 일일이 구비할수 없어

주거래처가 아닌이상 수리기간이 많이 상이합니다.

일부 주거래처의 모델과 맞는건 수리기간이 2일~5일이내입니다.

그외 10일~15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김부장리페어센터에서는 출장수리는 하지않습니다....ㅠㅠ

사업장내에서 수리만 진행하기 때문에 택배 및 방문하여 수리의뢰하여

주시기바랍니다.


AS 제품 보내실곳 :
서울 양천구 신월3동 194-11번지 김부장리페어센터


AS문의) 010-5009-5654    카 톡 : 김부장리페어센터

평일 : 오전 11:00 ~오후 6:00   주말 : 오후 1:00 ~ 오후 6:00

영업시간 이전 이후에도 항시 수리는 진행중에 있습니다.

보내주실 때 제품 증상 및 연락받으실 번호 메모해서 남겨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수정보통신 | 김연수 | 서울 양천구 가로공원로 89, 2층 201호(신월동) | 사업자 등록번호 : 533-22-00370 | TEL : 02-2697-5654 | Mail : 1004@1004v.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양천-016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쓰기 폼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