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키보드G810 직구제품구입후 버튼불량수리로지텍키보드사설전문수리AS센터

 

직구로 산지 몇일도 안되 문제가 발생되었다고합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침수로 인한 버튼불량입니다.


문제는 직구로 구매한 이런 제품이 왔다고합니다.

저도 키보드내에 침수된 내용물이 먼지모르겠습니다.

키보드문제는 INS DEL LED가 흐리게 나오며, DEL키는 불량입니다.

접착력이 있는지 스위치가 잘 나오지가 않네욤...

DEL키는 침수가 심해 LED까지 파손되어 회생불가능합니다...

INS키는 원래의 색상밝기로 원상복귀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키보드를 열어본 흔적이 있습니다.리퍼제품인지는

모르겠네욤...ㅠㅠ

 

택배로 보내실때 내용물이 흔들리지않게만 보내주시면됩니다. 

예를들어 신문지 꾸겨 돌돌말아서 외부는 박스로 돌돌 안흔들리게 

테이프로 칭칭감으시면됩니다.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지나가시는 택배배기사님한테 물어 픽업가능한지 

물어보시고 보내시면됩니다. 

 

서비스 가격표는 공지사항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먼지제거 및 소독용알콜(에탄올83%)로 소독청소합니다. 

100% 이물질제거 및 소독은 안되며 사용하시는데 어느정도 

청결하게 사용하실수 있는정도입니다. 

수리기간은 2일~3일정도 소요되며 당일수리는 받지않습니다.  

 

AS 제품 보내실곳 :
서울 양천구 신월3동 194-11번지 김부장리페어센터
AS문의) 010-5009-5654 02-2697-5654      카톡:   김부장리페어센터
보내주실 때 제품 증상 및 연락받으실 번호 메모해서 남겨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수정보통신 | 김연수 | 서울 양천구 가로공원로 89, 2층 201호(신월동) | 사업자 등록번호 : 533-22-00370 | TEL : 02-2697-5654 | Mail : 1004@1004v.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양천-016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쓰기 폼
관리자